남양유업,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 론칭
상태바
남양유업,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 론칭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3.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비 이유식 연출컷. 사진=남양유업 제공.
케이비 이유식 연출컷. 사진=남양유업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남양유업은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를 정식 론칭하고 케이비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을 제공한다.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으로 월령별 총 400종에 달하는 식단을 구성했다.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3가지 유형으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칼슘 철분 영양맞춤 식단’,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아연, 마그네슘 영양맞춤 식단’, 두뇌와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오메가3, 오메가6 영양맞춤 식단’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의 유전자 분석은 케어비 몰에서 ‘유전자 검사 키트’ 구매 후 케어비 유전자 분석 서비스가 가능한 병의원을 방문해 검사 의뢰 및 샘플 채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유식 특성상 안전성도 확보했다.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를 도입하고 HACCP 인증 획득했다. 이러한 케어비는 전문 배송원이 문 앞까지 새벽 배송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어비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케어비 공식 몰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가정배달 대리점이 해당 상품을 문 앞까지 배달해 주며, 내 아이 상태에 따라 식단과 원하는 배송일을 엄마가 직접 고르고 스케줄링 할 수 있다. 

한편 남양유업은 케이비 정식 론칭과 함께 공식 몰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한편 케어비 공식 몰에서 대대적인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레이첼바커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 및 케어비 보냉 가방을 증정한다. △휴대용 공기 청정기 및 유아 장난감을 주는 ‘퀴즈 이벤트’ △아기세탁기와 토스트기를 주는 ‘구매자 추천 이벤트’ △인디언텐트 및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주는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도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