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커스터마이징 컨셉 ‘컬러핏 싱글장’ 공개…4가지 컬러 매칭 가능
상태바
에넥스, 커스터마이징 컨셉 ‘컬러핏 싱글장’ 공개…4가지 컬러 매칭 가능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3.2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W 컬러핏 싱글장' 시리즈 제품 연출컷. 사진=에닉스 제공
'EW 컬러핏 싱글장' 시리즈 제품 연출컷. 사진=에넥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에넥스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을 통해 ‘EW 컬러핏 싱글장 시리즈’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단조로웠던 컬러에서 벗어나 다양한 컬러들을 원하는 대로 매치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가구다.

상부는 기본 화이트다. 하단을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하단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민트, 핑크 총 4가지 파스텔톤 컬러를 제공한다. 컬러를 1가지만 선택할 수도 있고 2가지 이상을 매치해 연출할 수도 있다.

또한 기본형 옷장 외에 3개 도어, 4개 도어를 갖춘 옷장, 3단 서랍형 옷장 등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효율적인 도어 분할로 사용 빈도나 품목에 따라 물건을 수납, 보관할 수 있다. 1인 가구를 위한 컴팩트한 싱글장부터 신혼부부를 위한 드레스룸, 아이방 인테리어까지 어떤 공간에서도 구성 가능하다.

도어는 손잡이가 없는 핸들리스 타입으로 전체 도어에 푸쉬 하드웨어를 적용했다. 단 한번의 터치로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다. 1만번 개폐 테스트를 진행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특히 하단 도어는 아이들이 쉽게 옷을 꺼낼 수 있게 설계돼 어른과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효율적인 수납 구성과 파스텔톤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봄맞이 화사한 인테리어에 적극 추천한다”며 “런칭 기념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넥스몰에서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LED 센서등, 도어 내부 반신경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