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7년 연속 1위
상태바
노스페이스,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7년 연속 1위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3.2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관계자에 다르면 7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를 수성한 비결은 멈추지 않는 탐험이란 브랜드 철학 아래 기술력과 디자인 및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제품으로 트렌드를 제시했기 때문이다. 또, 친환경 제품 출시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가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를 비롯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및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등 다수의 공신력 있는 브랜드가치 평가발표에서 다년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오랜 기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선보인 제품들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을 얻으며 신뢰를 쌓아온 덕분이다”면서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영원한 국민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