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백화점·쇼핑몰 손잡고 ‘봄맞이 세일’...최대 50%↓
상태바
G9, 백화점·쇼핑몰 손잡고 ‘봄맞이 세일’...최대 50%↓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3.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5일까지 패션·스포츠, 신발·잡화, 뷰티, 해외직구패션 등 봄 패션아이템 총망라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봄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봄 관련 패션, 뷰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39개사 백화점·쇼핑몰이 참여하고, 100만여개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먼저, 행사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9%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매일 ID당 3장씩 증정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현대/신한/KB 카드로 행사 상품 구매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뷰티상품은 브랜드별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의류·잡화의 경우 ‘S/S 트렌드 패션의류’에 맞춰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추천 상품으로, ‘플라스틱 아일랜드 테일러드 숏 트위드 재킷’, ‘온더리버 파스텔 무드 베이직 니트’, ‘C.모데나 클래식 코튼 원피스’ 등을 헤택가에 제공한다.

봄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신발·잡화도 대거 마련했다. ‘아디다스 듀라모/에너지팔콘 운동화’와 ‘컬럼비아 남녀 캐쥬얼 슈즈’, ‘아디다스 오리지널 에센셜 크로스바디백’, ‘벡맨 매직 알바 슈백’ 등이 마련됐다. 해외직구족들에게 인기 좋은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플랫폼 화이트’와 ‘구찌 블랙 시그니쳐 벨트 W’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고현실 G9 영업실 실장은 “예년보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며 간절기에 입기 좋은 패션의류를 포함해 각종 뷰티 제품을 할인가격에 선보인다”며 “최근 언택트 소비가 확산하며 온라인을 통해 상품 구입하려는 수요가 늘어 이에 맞춰 다양한 백화점 몰과 협력해 이번 대규모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