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시작…음료·MD 신제품 출시
상태바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시작…음료·MD 신제품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3.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2020 체리블라썸 음료 3종.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2020 체리블라썸 음료 3종.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4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음료 3종, 푸드 3종, MD 43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의 대표 음료로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등 3종이다. 3종의 음료 모두 루비 초콜릿이 들어간 체리블라썸 시럽을 활용해 상큼한 루비 초콜릿과 벚꽃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와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은 체리블라썸 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색다르게 전한다. 특히 폼 위에 올라간 한 그루의 벚꽃나무 형태의 토핑으로 설레는 봄의 느낌을 시각화했다.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는 상큼한 석류가 젤리타입으로 들어가 마치 음료 속에 벚꽃이 망울을 터뜨리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말랑거리는 식감으로 맛을 더욱 상쾌하고 풍부하게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음료와 함께 봄을 깨우는 새로운 푸드 3종 역시 출시된다. 고소한 크루아상 러스크에 3가지 색상의 초콜릿을 입혀 달콤함을 더한 ‘스윗 크루아상 러스’, 아보카도와 브로콜리 샐러드, 로메인의 그린 앙상블에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돋보이는 ‘쉬림프&아보카도 샌드위치’, 진한 초콜릿 시트와 가나슈로 만든 케이크 위에 화사하게 피어난 봄꽃을 닮은 루비 초콜릿을 올린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 등이다.

체리블라썸 MD 상품 43종도 선보인다. 이번 체리블라썸 MD는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나무를 주제로, 벚꽃잎을 부각시킨 핑크빛 상품과 나뭇가지와 잎사귀를 연상시키는 우드톤과 초록색의 상품을 다채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다음달 6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체리블라썸 음료를 구매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체리블라썸 텀블러 혹은 보온병을 구매하면 체리블라썸 다회용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31일부터는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음료 2잔을 구매할 경우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의 체리블라썸 세트(립밤or립스틱 중 랜덤 증정) 1종을 선착순으로 준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