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 위한 노래연습장 방문 협조당부
상태바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 위한 노래연습장 방문 협조당부
  • 안세한 기자
  • 승인 2020.03.23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중앙)은  다중이용시설 행정명령관련 7개 준수사항을 위해 노래연습장 업소를 방문 관계자들에게 협조를 당부했다.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중앙)은 다중이용시설 행정명령관련 7개 준수사항을 위해 노래연습장 업소를 방문 관계자들에게 협조를 당부했다.

[매일일보 안세한 기자]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은 3월 23일 코로나19의 지역 확산 방지 및 경기도 다중이용시설 행정명령관련 7개 준수사항 당부를 위해 노래연습장 업소를 방문했다.

이번 행정명령은 지난 18일, 소규모지만 비말 감염 위험이 큰 PC방, 노래방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감염병예방법에 근거해 발령되었으며, 행정명령 위반 시 감염병 예방법에 따라 고발(300만 원 이하 벌금), 위반업체의 전면 집객영업금지, 위반에 따른 확진자 발생 시 조사, 검사, 치료 등 관련 방역비 전액에 대한 구상권 청구를 하게 된다.

이번 방문에서 황범순 부시장은 강정빈 노래연습장 의정부지부 회장을 만나 다중이용시설 행정명령 7개 준수사항을 이행해 줄 것을 촉구하고, 코로나19 집단 감염의 확산일로에 있는 현재 상황을 설명하며 어려운 경제상황이지만 솔선수범하여 협조해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한편, 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문화관광과 및 권역동 직원 36명으로 점검반을 편성, 다중이용시설을 방문하여 손소독제 및 살균제를 직접 배부하며 행정명령 사항을 안내하였고, 중점 점검 기간인 오는 3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현장지도에 나설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