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통합멤버십 리뉴얼 오픈
상태바
한샘, 통합멤버십 리뉴얼 오픈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3.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빅데이터 분석, 라이프스타일 맞춤 혜택 제공
한샘 상암 사옥. 사진=한샘 제공
한샘 상암 사옥.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한샘은 이달 새로운 혜택으로 리뉴얼한 ‘한샘 멤버십’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멤버십은 지난 2013년 하반기 최초 론칭 이후 누적된 약 400만명의 고객이 가입한 서비스다. 한샘은 새롭게 리뉴얼된 멤버십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체계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멤버십 회원은 일정 기간 내 한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HVIP △VIP △GOLD △ROYAL △FAMILY 5개로 나눠진다. GOLD 이상 고객들에게는 한샘의 리모델링, 가구, 맞춤패브릭, 생활용품, 한샘몰 등 가격 할인 바우처를 연2회 차등 지급한다. HVIP, VIP 고객에게는 ‘홈케어’ 할인 바우처가 지급되고, HVIP 고객에게는 생일축하 바우처가 추가로 제공된다. HVIP 고객에게 제공된 할인 바우처는 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멤버십의 바우처는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한샘리하우스대리점’, ‘한샘키친앤바스대리점’ 등 한샘 공식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전국 한샘 오프라인 생활용품관과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구입하는 구매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신규 가입 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20명을 추첨해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1회 증정하고, 한샘몰앱 설치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3000포인트를 선물한다. 추가로 동기간 내 구매 실적으로 익월 GOLD 등급 이상 승급시 모바일 커피쿠폰이 제공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된 한샘 멤버십으로 기존 운영된 멤버십 혜택 보다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한샘 멤버십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가입하거나 온라인몰 한샘몰과 공식사이트인 한샘닷컴을 통해 가입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