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환웅x건희,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원어스' 환웅x건희,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 티저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3.2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 3월 24일 오후 6시 공개
그룹 원어스 싱글 1집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 환웅-건희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RBW.
그룹 원어스 싱글 1집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 환웅-건희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RBW.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오는 24일 데뷔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발표를 앞두고 개인 티저 영상 공개를 완료했다.

원어스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인 잇츠 타임)의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 환웅, 건희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드넓은 해변가를 걷고 있는 환웅은 모래 위에 떨어진 꽃을 발견한 후, 꽃내음을 맡는다. 쓸쓸하고 먹먹한 마음을 담은 환웅의 눈빛 연기가 아련한 감성을 잘 표현했다.

반면, 건희는 덥고 건조한 황야를 배회하고 있다. 메마른 땅과 대비되는 촉촉한 눈빛이 감성적 매력을 더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휘파람 소리에 어어 '쉽게 쓰여진 노래'라는 가사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이로써 원어스는 서호, 이도를 시작으로 레이븐, 시온에 이어 환웅, 건희의 개인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대자연을 배경으로 원어스의 감성 가득한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의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며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특히 영상 속 멤버들은 땅, 모래, 절벽 틈에서 꽃을 찾아냈고, 이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원어스는 24일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명 'IN ITS TIME'은 만물의 아름다운 시작을 의미하는 "Everything is beautiful in its time"이라는 문장에서 차용한 것으로, 이전과는 다른 콘셉트와 음악으로 새로운 시작과 도전에 나선 원어스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그간 원어스는 'US'(어스) 시리즈 3부작을 통해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천재'라는 수식어를 꿰찬 만큼 이번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로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어스는 3월 2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를 포함한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첫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