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이한결-남도현, 3월 →4월로 정식앨범 발매 일정 변경
상태바
'H&D' 이한결-남도현, 3월 →4월로 정식앨범 발매 일정 변경
  • 강미화 PD
  • 승인 2020.03.2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과 많은 소통 위해 심사숙고 후 결정…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찾아오겠다"
4월 21일 데뷔 앨범 발매 예정
정식 데뷔 앨범 발매 일정을 4월로 연기한 가수 이한결-남도현(H&D). 사진=이한결-남도현 공식트위터.
정식 데뷔 앨범 발매 일정을 4월로 연기한 가수 이한결-남도현(H&D). 사진=이한결-남도현 공식트위터.

가수 이한결, 남도현(H&D)이 정식 데뷔 앨범 발매 일정을 3월에서 4월로 변경한다.

이한결, 남도현 측은 오늘(20일) 공식 SNS를 통해  3월 26일 발매 예정이었던 정식 데뷔 앨범 발매 일정을 4월 21일로 변경한다고 공지했다. 

이한결, 남도현 측은 "먼저 H&D 한결, 도현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H&D의 데뷔 앨범은 3월 26일 목요일 발매 후 팬 사인회, 팬 콘서트 등 팬 여러분과 만나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행사들이 진행 예정되어 있었으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앨범 발매 날짜가 부득이하게 연기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앨범 발매 후 팬 여러분과 더욱 많은 소통을 진행할 수 있도록 H&D의 데뷔 앨범 발매 일정 또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앨범 발매 일정 연기를 알렸고, "H&D의 데뷔 앨범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죄송합니다"라고 사과의 말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앨범 발매를 기다려주시는 것에 감사하다.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건강이 최우선이고 안전한 소통을 위해 심사숙고 끝에 앨범 발매 일정 변경을 했다. H&D의 데뷔 앨범은 오는 4월 21일 발매되며 더욱 완성도 있는 앨범과 H&D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4월 초 개최 예정이었던 일본 첫 번째 팬미팅 '이한결, 남도현(H&D) 1st Fanmeeting 'Happy Day': Birthday in Japan'(1st 팬미팅 '해피 데이': 버스데이 인 재팬)도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5월로 연기, 팬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전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