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모바일 고객안내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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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모바일 고객안내 서비스 실시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03.19 1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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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종 안내장 간단 인증으로 확인 가능
사진=NH농협생명
모바일 보험료 납입일 안내장. 사진=NH농협생명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NH농협생명은 이달부터 보험료 납입, 보험금 청구 등 53종 안내장을 알림톡·문자로 발송하는 모바일 고객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농협생명 고객은 우편이나 등기 대신 휴대폰으로 알림톡 및 문자를 받아 간단한 인증을 거치면 안내장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보험계약 가입시 보험증권도 편리하게 모바일로 수령할 수 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실손보험 간편 청구시스템, 온라인 챗봇 서비스인 코리봇, 전자약관 서비스, 보이는ARS 및 채팅상담 등 디지털서비스를 실시 중”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디지털 전환 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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