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세정, 신곡 '화분' 무대 최초 공개…'완벽 라이브' 성공적 컴백
상태바
'쇼! 챔피언' 세정, 신곡 '화분' 무대 최초 공개…'완벽 라이브' 성공적 컴백
  • 강미화 PD
  • 승인 2020.03.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M  '쇼! 챔피언' 방송 세정 무대 갈무리. 사진 제공=젤리피쉬.
MBC M '쇼! 챔피언' 방송 세정 무대 갈무리. 사진 제공=젤리피쉬.

가수 세정이 MBC M '쇼! 챔피언’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했다.

세정은 지난 18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컴백을 알렸다. 세정만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청초함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듣는 음악의 힘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세정은 직접 작사, 작곡한 수록곡 '오리발'로 첫 무대를 꾸몄다. 가죽 재킷과 체크 무늬 스커트로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고 안무를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타이틀곡 '화분'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인 세정은 지친 마음을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가슴속 깊은 울림을 안겼다.

지난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화분’을 발매한 세정은 발매 직후 벅스 1위, 지니 2위, 소리바다 4위를 비롯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과시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화분'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 작곡 한 곡으로 화분에 담긴 작은 생명에게서 받은 감정을 풀어낸 발라드이다.

한편,  '쇼! 챔피언' 통해 타이틀곡 '화분' 무대를 최초 공개 한 세정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