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렌털료 포인트 결제 방식 도입
상태바
SK매직, 렌털료 포인트 결제 방식 도입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3.1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직 포인트 페이’로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결제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SK매직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에서 렌털료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매직 포인트 페이는 SK매직몰 내 적립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이다. 기존가전제품 구입에 한해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렌털 상품까지 확대 적용한다. SK매직몰 내 적립한 보유 포인트로 렌털료 전액을 결제할 수 있으며, 결제 후 잔여 포인트는 매직 포인트 페이로 다시 활용하거나, 제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매직 포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 가입자라면 누구나 적립 가능하다. 포토 구매후기 작성 시 5000포인트를 제공하며, 일반 구매후기 작성 고객에게도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약한 다이렉트 렌털 고객에게도 1개월 렌털료를 포인트 형태로 돌려준다. 매직몰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직접 적립할 수 있다.

SK매직은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후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매직 포인트 페이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거나 기대되는 점, 불편 사항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형태로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SNS을 통해 공유하고, URL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0만포인트를 제공하며, 우수 댓글로 선정된 30명에게도 3만포인트를 지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소비자 접점을 보다 강화하고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범위 확대 등을 통해 소비자 부담을 낮추고 렌털료 절감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포인트 보상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뿐 아니라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