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화이바, 1·2월 온라인 판매량 전년比 2.5배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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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에로화이바, 1·2월 온라인 판매량 전년比 2.5배 증가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3.18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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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이섬유 섭취 편리성과 온라인 소비 확산에 따른 판매량 증가
‘미에로화이바 350ml’ PET 제품. 사진=현대약품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350ml’ PET 제품이 올해 1~2월 온라인 채널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판매량 대비 약 2.5배 가량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면역 세포 70% 이상이 위치한 장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섭취에 소비자 관심도도 올라가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본인다고 분석했다.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 350ml는 식이섬유를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과 PET 타입으로 휴대성이 좋다는 점에서 오랜 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오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는 30여년간 국민들께 사랑받고 있는 대표 식이섬유 음료”라며 “고객분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해 ‘헬씨올리고’, ‘헬씨올리고칼슘드링크’, 홍삼 드링크 ‘기력원 홍삼력’ 등 소비자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음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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