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인어왕자' 주연 확정…'연플리' 정신혜와 연기 호흡
상태바
아스트로 문빈, '인어왕자' 주연 확정…'연플리' 정신혜와 연기 호흡
  • 강미화 PD
  • 승인 2020.03.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스트하우스 운영하는 미스터리한 남자 '우혁' 역
추리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4월 14일 시즌서 첫방송
드라마 '인어왕자' 이미지. 사진=라이프타임채널.
드라마 '인어왕자' 이미지. 사진=라이프타임채널.

아스트로(ASTRO) 문빈이 라이프타임 채널과 KT Seezn(시즌)의 신규 크로스 드라마 '인어왕자' 출연을 확정했다.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과 KT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Seezn'이 공동제작하는 '인어왕자'는 바닷가에서 일어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야기를 다루는 추리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차세대 대표 연기돌 아스트로 문빈과 '연애플레이리스트'의 믿고 보는 배우 정신혜를 주연으로 확정, 촬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인어왕자'는 4월 14일 Seezn에서 선공개 되고, 24일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인어왕자'는 강원도 양양으로 졸업여행을 떠난 혜리(정신혜 역)가 수수께끼 가득한 우혁(문빈 역)을 만나 벌어지는 추리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낯선 곳에서 펼쳐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로맨스, 그리고 인어왕자의 정체를 추리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최근 활동을 재개한 아스트로 문빈은 성인이 된 후 첫 주연작 '인어왕자'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는 미스터리한 남자 우혁으로 분해 더욱 성숙해진 연기력을 뽐낸다. 여기에 라이프타임 채널 '진흙탕 연애담' 시즌 2와 더불어 '인어왕자'에 더블 캐스팅된 배우 정신혜는 할 말 다하는 당당한 성격의 혜리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화제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두 배우의 만남과 더불어 승민 역에는 박태인, 나연 역에는 김홍빈, 문석 역에는 백재민 등 신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인어왕자'는 '귀신데렐라', '연남동 키스신' 등 장르를 넘나드는 참신한 소재와 웰메이드 드라마로 연이어 호평을 받으며 고정 팬층을 확보한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색다른 판타지 로맨스가 그려질 라이프타임 '인어왕자'는 4월 14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수요일에 Seezn에서 선공개되고, 4월 24일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 에서  공개된다. 추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