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성형외과, 역대급 할인 이벤트 실시…‘최대 49% 할인’
상태바
아이디성형외과, 역대급 할인 이벤트 실시…‘최대 49% 할인’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3.1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술은 5월 15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
오팔세대 위한 ‘동안 리프팅’ 할인 제공
아이디성형외과은 개원 이래 역대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이디병원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아이디성형외과은 개원 이래 역대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내원 기한은 31일까지다. 수술은 5월 15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최대 할인 폭은 49%다.

아이디성형외과에 따르면 이번 할인 이벤트는 성형외과 방문 시 환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수술들에 적용된다. 안면윤곽이나 눈성형은 물론, 코성형과 가슴성형 등 면접, 취업, 개강 시즌 등 상황에 맞춰 환자들의 문의가 많은 내용으로 구성됐다.

최근 오팔세대(58년 개띠부터 5060세대를 이르는 말)가 자신의 가치를 위해 투자하는 니즈를 반영해 ‘동안 리프팅’ 역시 할인에 들어간다.

△V3 리프팅 △상안검 △미니 하안검 등이 이번 이벤트 목록에 포함됐으며, 해당 수술은 동안 리프팅 수술 시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겨울철 무너진 몸의 밸런스를 회복할 수 있는 ‘체형성형’도 이번 이벤트 목록에 포함됐다. △팔 360도 지방흡입 △복부 360도 지방흡입 △허벅지 360도 지방흡입 등으로 최근 야외 활동이 제약된 점을 반영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이번 반짝 할인 이벤트는 병원 개원 이래 역대 최대 규모로 안면윤곽이나 눈, 코 성형은 물론, 동안리프팅, 체형성형 등 인기 있는 수술들이 대거 목록에 포함됐다”며 “취업이나 면접, 개강 등을 앞둔 대학생이나 직장인, 동안 리프팅을 희망하는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아디병원은 코로나19에서 내원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기존 정문 출입구를 봉쇄하고 열 감지 카메라를 배치한 임시 출입구를 설치했다. 병원을 찾는 모든 환자, 임직원 등은 손 소독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등 소독 작업이 마무리된 후 입장이 가능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발열(37.5도)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있는 환자와 체온 체크, 손 소독제, 마스크 착용 등을 거부할 시 진료가 불가능하다. 또 국적을 불문하고 중국을 방문한 환자 등은 입국 2주 이후 내원이 가능하다. 해당 조치는 아이디병원 내 성형외과, 치과, 피부과 등 모든 병원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