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사)따뜻한동행서 3천만원 상당 손소독제 기부
상태바
금천구, (사)따뜻한동행서 3천만원 상당 손소독제 기부
  • 김현아 기자
  • 승인 2020.03.1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게아인터내셔널 후원, 손소독제 500ml 4,400개
저소득 취약계층과 역사, 지역아동센터 등 다중이용시설 배부
(사)따뜻한동행 주관, ㈜판게아인터내셔널 후원으로 손소독제 500ml 4,400개 3천만 원 상당을 금천구에 기부했다. 사진=금천구 제공
(사)따뜻한동행 주관, ㈜판게아인터내셔널 후원으로 손소독제 500ml 4,400개 3천만 원 상당을 금천구에 기부했다. 사진=금천구 제공

[매일일보 김현아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1일 (사)따뜻한동행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소독제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사)따뜻한동행(대표 이일수) 주관, ㈜판게아인터내셔널(대표 고상웅) 후원으로 마련됐다. 기부물품은 손소독제 500ml 4,400개로 환가액 3천만 원 상당이다.

 이날 오후 3시 구청장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이일수 (사)따뜻한동행 대표, 고상웅 ㈜판게아인터내셔널 대표, 홍종욱 세일사랑봉사단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일수 (사)따뜻한동행 대표는 “코로나19 지역사회 전파가 날로 확산됨에 따라 지역사회 안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을 주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사)따뜻한동행은 올해 2월 비영리사단법인을 설립해 각종 물품 기부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물품을 후원한 ㈜판게아인터내셔널은 금천구 시흥3동에 위치한 화장품 수출업체로 ‘(사)따뜻한동행과 함께 지속적인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는 기부 받은 손소독제를 저소득 취약계층과 지하철 역사,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등 다중이용시설에 배부할 계획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중한 물품을 기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민간기업과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에 힘입어 금천구 전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는 그날까지 온 힘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