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테이진, 세계 수면의 날 맞아 임직원 ‘수면다원 검사’ 지원
상태바
유유테이진, 세계 수면의 날 맞아 임직원 ‘수면다원 검사’ 지원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3.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 전 계열사 임직원 가족에게도 검진비 지원
유유 임직원 수면다원검사 지원 복리후생. 사진=유유테이진 제공
유유테이진이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유유 전 계열사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수면다원검사 검진을 지원한다. 사진=유유테이진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유유테이진은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임직원 건강관리 및 복리후생 향상을 위해 유유 전 계열사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수면다원검사 검진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면다원검사 검진은 유유제약, 유유테이진, 유유헬스케어, 유유건강생활 등 유유전 계열사 임직원 또는 임직원의 가족(최대 2인)에 대한 검진비를 회사에서 실비 부담한다. 검진 대상자가 수면다원검사 검진이 가능한 거주지 인근 병원을 방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면다원검사는 수면장애를 진단하기 위한 검사로 수면 중 뇌파, 안구운동, 수면자세, 움직임, 호흡, 심전도, 산소포화도 등을 측정하고 수면 상태를 영상 녹화한다. 수면 중 검사 기록을 분석해 수면무호흡증, 저호흡, 심한 코골이 등 수면과 관련된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방법을 정한다.

이영진 유유테이진 수면사업부 사업부장은 “이번 수면다원검사 검진 지원을 통해 유유 계열사 임직원들의 애사심 고취 및 자사의 수면무호흡증 치료 양압기 렌탈서비스에 대한 사내·외 이목이 집중됐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본질적 가치와 연계된 다양한 복리후생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유유테이진은 호주 레즈메드사에서 수입한 ‘에어센스10’, 미국 필립스사에서 수입한 ‘드림스테이션’ 등 양압기 2종을 보유하고 수면무호흡증 환자에 대한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주요도시(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원주, 전주, 제주)에 영업 및 서비스망이 구축돼 있어 주말에도 양압기 설치가 가능하며, 긴급대응(AS) 및 정기 방문점검(BS)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