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깨끗한나라, 코로나19 취약계층에 1억원 규모 지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깨끗한나라, 코로나19 취약계층에 1억원 규모 지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3.1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총 1억원 규모의 위생용품과 기부금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예방하고 피해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총 80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지난달 28일 대구시에 자사 마스크 제품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마스크 KF94’와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물티슈’ 등 60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한 데 이어 지난 5일에는 대구 북부지역과 청주시에 2000만 원 상당의 마스크와 물티슈를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코로나19 치료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위생 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제작된 마스크를 확보할 경우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깨끗한나라 전사 임직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주민을 지원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전직원이 힘을 모아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자는 마음으로 자발적인 사내 모금 활동을 전개해 조성한 2000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위생용품 제조사로서 국가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에 힘을 보태고자 생활용품을 지원하고 전직원이 참여하는 릴레이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