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진행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03.1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초밀착 4대 업종’ 신규 정기결제 시 최대 7만 하나머니 적립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하나카드가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11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자사 손님들의 결제 데이터 및 최근 트랜드 등을 분석, 일상생활에서 자동결제 니즈가 높은 생활 밀착 업종을 선정한다. 손님이 결제의 편리함과 하나머니 적립이라는 1석2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가 이번에 선정한 4대 생활 밀착 업종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으로 신규 정기결제 신청 이후 처음으로 결제하면 등록한 업종 수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의 ‘4대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이달 말까지 원하는 업종에 대해 정기결제를 신청 한다. 이후 해당업종에 대해 오는 5월말까지 처음으로 결제(업종 별 5000원 이상)하면 오는 6월 말에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머니 적립은 정기결제 신청 및 처음으로 결제 한 건수에 따라 △1건 5000하나머니 △2건 1만하나머니 △3건 3만하나머니 △4건 7만하나머니를 적립 받는다.

임현빈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손님이 원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분석하고 절약과 집중을 통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는 보다 고도화된 손님 분석을 통해 손님이 인지하지 못했지만 꼭 필요로 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