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호, '디지몬 어드벤처' OST '비밀의 열쇠' 열창…'즐거운 추억 소환'
상태바
전영호, '디지몬 어드벤처' OST '비밀의 열쇠' 열창…'즐거운 추억 소환'
  • 강미화 PD
  • 승인 2020.03.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영호의 '디지몬 어드벤처' 방송판OP '비밀의 열쇠' 영상 갈무리.
사진=전영호의 '디지몬 어드벤처' 방송판OP '비밀의 열쇠' 영상 갈무리.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 OST를 가창했던 뮤지션 전영호가 다시 한 번 추억을 소환하고 있다. 

전영호는 최근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몬 어드벤처' 방송판OP '비밀의 열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경쾌한 시작을 알린 전영호는 명불허전 보이스로 '비밀의 열쇠'를 부르고 있다. 특히 여전한 건반 실력과 함께 패기 넘치는 가사로 흥까지 유발하며 보는 이들에게 지난날도 떠올리게 만들고 있다.

또한 전영호는 "'비밀의 열쇠'는 저의 대학생 때 은사님인 홍종명 교수님께서 부르셨습니다. 재학 당시 교수님과 형 동생처럼 가깝게 지냈던 생각이 나네요. 돌이켜보니 디지몬과 인연이 많네요. 그 시절과 교수님을 생각하며 이 노래를 부르고 싶었습니다"라고 추가 설명도 잊지 않았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디지몬 어드벤처'는 20주년 기념과 함께 쇄도하는 발매 요청에 힘입어 한국판 앨범을 제작한다. 국내 버전의 저작권은 원작자에게 승인을 받았지만, 음원 제작비 및 음악저작물 사용료 등 현실적인 부분에 의해 펀딩을 열게 됐고, 오픈 1시간도 채 되기 전 이미 목표금액을 달성해 폭발적인 관심도 증명하고 있다.

90년대 생들의 즐거운 추억을 소환할 '디지몬 어드벤처' 극장판 OST 국내 버전 앨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텀블벅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