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출신 권현빈, 3년 만에 연기자 변신…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출연
상태바
JBJ 출신 권현빈, 3년 만에 연기자 변신…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출연
  • 강미화 PD
  • 승인 2020.03.1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겸 가수 권현빈이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의 '아이돌 정우경 역으로 출연, 3년 만에 연기자로 변신한다. 사진=YGX.
모델 겸 가수 권현빈이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의 '아이돌 정우경 역으로 출연, 3년 만에 연기자로 변신한다. 사진=YGX.

JBJ 출신 모델 겸 가수 권현빈이 웹드라마로 팬들을 찾아온다. 

11일 소속사 YGX는 "권현빈이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월요 웹툰 1위 및 네이버 시리즈 어플 다운로드 수 700만 건 이상을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소녀의 세계'는 고등학교 친구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통해 오직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였던 학창 시절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담는다.

친구들 사이에서 가끔은 서운해하고, 때로는 없어서는 안 될 '진짜 친구'가 되기도 하는 열일곱 청소년들의 리얼한 일상이 15분이라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디지털 드라마로 재탄생될 전망이다.

권현빈은 극중 서미래의 절친이자 오나리의 원픽 아이돌 마라흑당소년즈 멤버 정우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모델로 데뷔해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뛰어난 댄스와 랩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 권현빈은 그룹 JBJ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MBC 드라마 '보그맘'(2017)으로 첫 연기에 도전, 유치원 원장의 아들이자 선생님 현빈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호평받은 바 있다. 

또 지난해 8월에는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멘션'(DIMENSION)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 VIINI(비니)로 변신한 뒤 지난 4일에는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를 발매하며 '실력파 아티스트'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권현빈 외에도 주인공 주인공 오나리 역에 오마이걸의 아린, 오나리의 친구 임유나 역에 황보름별, 반전 매력의 임선지역에는 파나틱스의 도아가 출연한다.

한편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는 오는 4월 네이버 V LIVE와 tvN D Story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