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커머스, 新이커머스 교육 플랫폼 ‘N잡’ 사전 예약 시작
상태바
지앤지커머스, 新이커머스 교육 플랫폼 ‘N잡’ 사전 예약 시작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3.1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보다 20% 할인된 가격 제공
지앤지커머스가 신규 이커머스 교육 플랫폼 ‘N잡’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진=지앤지커머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유통플랫폼 ‘도매꾹·도매매’를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는 신규 이커머스 교육 플랫폼 ‘N잡’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N잡은 코스피 상장 교육 기업 윌비스와 손잡고 공동 론칭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국내 오픈마켓을 기반으로 온라인 창업에 성공한 인기 유튜버 혹은 인기 강사들이 강의를 통해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해당 플랫폼은 오는 4월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한 강의는 총 4개다. 온라인창업에 붐을 일으킨 인기 유튜버 ‘창업다마고치 김정환 대표’의 강의를 비롯해 △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공식 강사이자 인기 유튜버 ‘단아쌤 김경은 대표’ 강의 △ 2019년 한 해 간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를 통해 1000명의 온라인창업자를 배출한 메인강사 ‘정문진 대표’ 강의 △대학생 졸업 전 온라인 창업으로 순이익 1000만원을 달성한 ‘황채영 대표’의 강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시, 강의 오픈 후 기존보다 20% 가량 할인된 가격에 수강 가능하다.

한편, 사전 예약 이벤트 할인 외에도 각 강사별 특별한 수강 혜택이 있으며, 이는 ‘N잡’ 사전 예약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