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세계적인 영화제서 인정받은 작품 모아 '명작리플레이 기획전' 진행
상태바
메가박스, 세계적인 영화제서 인정받은 작품 모아 '명작리플레이 기획전' 진행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3.0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마' 부터 '겟 아웃'까지… 명작들의 향연
[메가박스사진] 메가박스, '명작리플레이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
[메가박스사진] 메가박스, '명작리플레이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세계적인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은 작품들을 재상영하는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은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시상식의 수상작 및 후보작을 비롯해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작들을 다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개봉 당시 뛰어난 작품성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한 몸에 받았던 다양한 장르의 작품 14편이 상영작으로 선정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에서는 제76회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에 이어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 촬영상, 외국어영화상까지 수상한 <로마>를 비롯해 넷플릭스 영화 최초로 메가박스를 통해 개봉한 <아이리시맨>, <더 킹: 헨리 5세>, <결혼 이야기>, <두 교황>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웰메이드 작품으로 호평 받는 <나이브스 아웃>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3월 11일부터는 국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개봉된 작품이자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과 함께 남우주연상, 작품상, 감독상에 노미네이트 된 바 있는 <겟 아웃>을 비롯해 <스타 이즈 본>, <문라이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스포트라이트>, <그녀> 등이 상영될 예정이다.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의 상영작이 공개되자 영화 커뮤니티에서는 “큰 화면으로 다시 한번 보고 싶었어요!”, “못 보고 지나가서 아쉬웠는데 다시 상영해주니 고맙네요”, “이 기회에 못 본 영화 챙겨보면 좋을듯” 등의 열렬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은 지나간 명작의 감동과 여운을 다시금 느끼고 싶은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며 “메가박스의 선명한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를 통해 명작이 선사하는 또 다른 감동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명작리플레이 기획전>은 전국 메가박스 50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일반관 기준 5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다만 지점에 따라 상영 영화 또는 상영 스케줄이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