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천단비, 신곡 '못난이' 컴백 무대 눈길…'CD 삼킨 라이브'
상태바
'뮤직뱅크' 천단비, 신곡 '못난이' 컴백 무대 눈길…'CD 삼킨 라이브'
  • 강미화 PD
  • 승인 2020.02.28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뮤직뱅크' 천단비 무대 방송화면 갈무리.
사진=KBS2 '뮤직뱅크' 천단비 무대 방송화면 갈무리.

가수 천단비가  오늘(28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못난이'의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랑받는 실력파 가수 천단비는 오늘 방송에서 '못난이'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덤덤하게 시작되는 도입부부터 후반부 폭발적인 고음까지 완벽하게 라이브로 소화해내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천단비는 화이트 톤의 차분한 롱 원피스를 스타일링해 세련되며 차분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천단비는 CD를 삼킨듯한 라이브로 화제를 모으며 음원 발매 전 부터 신곡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기도 했다. 천단비는 이번 방송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몰입도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신곡 '못난이'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후회하고 그리워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먼저 손 내밀지 못하는 자신을 ‘못난이’로 표현한 곡이다. 보내지 못하는 편지를 읊조리듯 덤덤하게 노래하는 천단비의 보컬과 마음을 울리는 듯 감성적인 연주가 어우러져 곡의 여운을 더했다. 

천단비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해 듣는 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어 '프로 이별러', '이별 노래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또 같은 날 공개된 '못난이'의 뮤직비디오는 실제 부부인 모델 이혜주와 배우 최민수의 출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기도 했다.

한편, 천단비의 신곡 '못난이'는 2월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