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에버글로우, 파워풀 퍼포먼스 장식한 '던던'…"치명적 매력으로 유혹"
상태바
'뮤직뱅크' 에버글로우, 파워풀 퍼포먼스 장식한 '던던'…"치명적 매력으로 유혹"
  • 강미화 PD
  • 승인 2020.02.28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 뮤직뱅크' 에버글로우 무대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2 ' 뮤직뱅크' 에버글로우 무대 방송 화면 갈무리.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오늘(2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의 타이틀곡 '던던'(DUN DUN)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화이트와 실버 계열의 의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이 함께해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이전의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한 계단 성장했음을 증명했다.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던던'은 사막의 흙바람이 느껴지는 듯한 멜로디와 가슴을 울리는 강한 비트와 브라스, 섬세한 보컬 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다. 퍼포먼스를 한층 더 부각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신곡 '던던'은 컴백 첫째 주 각종 화제성 순위를 비롯해 전 세계 유튜브 일간 및 주간 조회수 1위, 총 41개국 애플뮤직 차트 및 17개국 아이튠즈 TOP 앨범 차트 1위 등을 휩쓰는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