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서정동,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활동 실시
상태바
평택시 서정동,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활동 실시
  • 차영환 기자
  • 승인 2020.02.2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정관광특구 주변 버스승강장 등 다중이용시설 방역
서정동 자원봉사나눔센터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감염예방을 위해 버스승강장 등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평택시 서정동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이선정)는 지난 26일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에 따라 지역 확산 방지와 감염예방을 위해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이종성 서정동장, 이선정 센터장을 비롯해 회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정관광특구로 주변 버스승강장 등 다중이용시설 방역을 실시했으며, 특히 현장 내 택시승강장에서는 택시기사와 함께 차량 손잡이를 비롯해 차량 내부까지 소독을 펼쳐 눈길을 모았다.

이선정 센터장은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방역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불안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종성 서정동장은 “자발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방역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서정동에서는 지속적인 방역활동을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정동행정복지센터는 공공청사, 종교시설, 지역아동센터 등 다중이용시설과 노인, 아동의 이용이 많은 장소를 집중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행정복지센터 방문 민원인의 발열 체크, 손소독제‧마스크 배부 및 코로나19 예방수칙 홍보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