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불금 방송 ‘영스타그램’서 야식 떡볶이 먹방”
상태바
현대홈쇼핑 “불금 방송 ‘영스타그램’서 야식 떡볶이 먹방”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2.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토요일 새벽 1시10분 ‘라비퀸 떡볶이’ 업계 첫 론칭
SNS 인기 떡볶이 세트 18팩 구성해 3만 9900원에 판매
현대홈쇼핑이 29일 새벽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라비퀸 떡볶이’를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홈쇼핑이 29일 새벽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라비퀸 떡볶이’를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현대홈쇼핑이 새벽 1시에 ‘심야 먹방’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 새벽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라비퀸 떡볶이’ 상품을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2030대 고객이 흥미를 느낄만한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새벽 1시 생방송에 식품 방송을 하는 것은 이례적”이라며 “특히 떡볶이는 젊은 층이 가장 선호하는 간식인데다,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해 간편식을 선호하는 2030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라비퀸 떡복이 18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떡(9팩·각 400g), 소스(9팩)으로 각각 나눠서 포장돼 있어 기호에 따라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5팩)·매콤 까르보나라(2팩)·매운 짜장(2팩) 등 세 종류의 소스가 각각 제공된다.

특히 라비퀸 떡볶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와 간편한 조리법, 다른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는 소스 등으로 SNS 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우먼 ‘이수지’, 배우 ‘송진우’를 먹방 게스트로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알려진 이수지와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송진우가 ‘먹방 방송’을 콘셉트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온·오프라인과 SNS 상에서 입소문이 난 유명 맛집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