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MCND(엠씨엔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쇼케이스 포토타임
상태바
[영상M] MCND(엠씨엔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쇼케이스 포토타임
  • 강미화 PD
  • 승인 2020.02.26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오피미디어 신인 그룹 MCND(엠씨엔디)가 26일 오후 열린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더 아이스 에이지'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그룹명은 'Music Creates New Dream'의 약자로 음악으로 새로운 꿈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아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into the ICE AGE'부터 타이틀곡 'ICE AGE', 'Stereotypes'(스테레오타입스), 'Hey You'(헤이 유), 프리 데뷔곡 'TOP GANG'(티오피 갱) 등 총 다섯트랙으로 구성되있습니다.

멤버 캐슬제이가 작사한 타이틀곡 'ICE AGE'는 다채로운 사운드의 조화를 통해 에너제틱함을 느낄 수 있는 힙합 트랙공그오 전체적인 흐름이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기승전결을 그리며 노래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또한 노래가 진행되는 동안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격한 퍼포먼스가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후렴구에 등장하는 옆으로 발차기를 하듯 강하게 뛰는 안무와 민재와 휘준의 파트에서 펼쳐지는 손벽을 마주치는 안무가 포인트로 파워풀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담아내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입니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오는 27일 온라인 발매,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