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 출시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02.2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하나카드가 26일 중고 자동차 구독서비스 사업을 시작하는 트라이브와 함께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는 하나카드가 트라이브와 독점 계약을 체결해 출시한 카드다. 트라이브를 통해 매월 일정한 정기요금을 납부하고, 중고 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정기 요금 결제 할인 △세차 △차량점검 △수리서비스 등 자동차 구독경제와 관련된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지난달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트라이브 애니 플러스 카드로 트라이브 수입 중고차 구독 서비스 이용 시 1.7%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령 월 70만원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연간 약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세차 △차량정기점검 △차량수리서비스 등 차량관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트라이브에서 오는 5월 말까지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를 발급 받고 트라이브 중고 자동차 구독 서비스 이용 시 연회비 100%를 캐쉬백 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구독경제가 소비 트렌트로 자리잡으면서 20~30대 남성을 타켓으로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구독경제 사업자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수익모델을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