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현대ICT와 ‘명함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공급계약 체결
상태바
이노비즈협회, 현대ICT와 ‘명함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공급계약 체결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26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회 회원사에 나비서 서비스 무상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이노비즈협회와 현대ICT는 기업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 플랫폼인 ‘나비서 기업서비스’를 협회 정회원사에게 무상으로 특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나비서 기업서비스는 기존의 개인 이력 관리 중심의 명함관리 앱과는 차별된 기업 관리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CRM(고객관계관리) 플랫폼이다. △실시간 업무공유 △거래처 자동이력 관리 △기업정보 열람, △신규거래처 발굴 조회 △거래처 위험 관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면, 본인의 계정에 등록한 명함정보를 모든 임직원들과 공유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지역별·업종별·매출별 기업 재무 및 신용 정보 등을 열람할 수 있다. 거래처 관리를 비롯한 업무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특별공급계약을 통해 현대ICT는 이노비즈기업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 협회 정회원사를 대상으로 18만원 상당의 나비서 기업서비스 ‘3유저’를 1년 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조홍래 이노비즈협회 회장은 “나비서 기업서비스는 경영에 집중한 비즈니스 플랫폼”이라며 “2020년도 새로운 회원서비스를 제공해 이노비즈기업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