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출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2.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녹차에서 온 유산균.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유기농 녹차 유래 특허균주가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모레 미래 파크(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소속 ‘녹차유산균 연구센터’에서는 제주 유기농 녹차 중 풍미가 깊은 발효 녹차 잎에, 발효를 돕는 유익한 식물성 녹차 유산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가 있다는 사실을 밝혀내 특허를 획득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점 특허균주 녹차유래유산균 GTB1은 세계 식품 미생물 및 위생 연합(ICFMH) 회장 빌헬름 홀잡펠 교수와 아모레퍼시픽이 공동연구로 개발한 유산균으로써, 우수한 생존력과 장부착능을 주제로 SCI급 저널에도 게재된 바 있다.

녹차유래유산균 GTB1을 포함, 엄선한 6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낸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항균력이 강한 녹차잎에서도 서식하는 녹차유래유산균을 함유해, 자극적인 식생활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 무리 없이 정착할 수 있다. 필수 미네랄인 아연, 생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녹차 식이섬유도 함유해 유산균의 체내 증식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4중 코팅 마이크로 캡슐 기술로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였다. 입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잘 녹는 스노우 파우더 제형의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GS SHOP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