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현대카드는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 모델로 가수 크러쉬를 선정해 고객들을 위한 공감과 지지의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키워드는 ‘외로움’이다. 현대카드는 온라인 세상 속에서 나홀로, 언택트(Untact)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디지털 네이티브들의 외로움을 새롭게 정의했다. 외로움을 단순히 부정적인 감정으로 인식하는 대신, 디지털 네이티브들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고 내면을 채우는 기회로 규정했다는 게 현대카드 측의 설명이다.
크러쉬가 직접 작곡, 작사한 ‘디지털 러버’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페이스북,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이 노래는 공개 3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5만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는 급성장 중인 디지털 시장의 핵심 고객인 디지털 네이티브들의 정체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카드다. 현대카드는 대상 고객들이 선호하는 핵심 서비스를 기본 혜택으로 담은 것을 비롯해, 고객이 상품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3F 시스템’을 처음으로 탑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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