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타이틀곡 'JACKPOT' M/V 티저 공개…'발랄 크러시'로 중무장
상태바
엘리스, 타이틀곡 'JACKPOT' M/V 티저 공개…'발랄 크러시'로 중무장
  • 강미화 PD
  • 승인 2020.02.2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룹 앨리스 신곡 'JACKPO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갈무리. 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사진=그룹 앨리스 신곡 'JACKPO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갈무리. 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약 30초 분량의 티저에서 엘리스는 신비로우면서도 화려한 색채감이 돋보이는 배경 속 마치 동화 주인공을 떠오르게 하는 등장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곧이어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모습으로 신나는 사운드에 맞춰 7인 7색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엘리스의 이번 타이틀곡 'JACKPOT'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받기 원하는 마음을 'JACKPOT'에 비유한 가사를 담았다.

특히 이번 앨범 'JACKPOT'은 타이틀곡과 같은 제목을 사용함으로써 '틴 크러시'를 흡수한 엘리스만의 재기 발랄한 '발랄 크러시'를 담아내는 것에 초점을 맞추며 색다른 변신에 나섰다.

약 1년 8개월 만에 7인조로 새 출발 하는 엘리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은 오는 2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발매일 오후 4시 열릴 예정이였던 엘리스의 미디어 쇼케이스는 코로나19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른 추가 확진자 발생 및 2차 감염 우려로 취소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