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링크후기, 신뢰 가능할까?…‘개인에 따라 샷수 달라져야 효과↑’
상태바
슈링크후기, 신뢰 가능할까?…‘개인에 따라 샷수 달라져야 효과↑’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2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링크리프팅, 통증 거의 없고 빠른 시술이 가능
슈링크가격 지나치게 저렴하다면 의심해 봐야
신수혜 아이디뷰플 쁘띠센터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사진=아이디병원 제공
신수혜 아이디뷰플 쁘띠센터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사진=아이디병원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탄력을 올려주는 시술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탄력 및 주름 개선을 위해선 보톡스나 필러 등 다양한 시술이 존재하지만, 최근에는 레이저를 이용한 슈링크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이러한 이유로 슈링크후기나 슈링크리프팅효과 등을 문의하는 환자들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슈링크리프팅은 통증이 거의 없고 30분 내외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으로 주사나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회복 속도 역시 상대적으로 짧은 편이다.

하지만 슈링크후기만 알아보고 집도의의 정확한 진단 없이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슈링크300샷 등을 시술할 경우 제대로 된 효과를 끌어내기 어렵다.

슈링크리프팅효과는 정확한 샷 수 조절 및 탄력을 부여하고자 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파장을 조사해야 한다. 만약 피부 두께 측정 등에서 착오가 발생하거나 효과를 높이기 위해 과한 샷을 조사하면 볼꺼짐 현상이나 붉음증, 화상 등 다양한 부작용을 동반할 수 있다.

슈링크후기나 슈링크가격정보 등만 비교하고 의료진의 경력 및 병원 시설 등을 고려하지 않을 경우 이러한 부작용이 동반될 수 있다. 슈링크효과는 병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장비 및 시술 방법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에 이 부분도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대표적으로 슈링크 쿼트로 시술은 슈링크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레이저 엑설V와 주사시술을 함께하는 부스팅 프로그램이다. 빠른 시술 효과 발현 시간과 슈링크 유지력이 일반적인 슈링크시술보다 더 길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시술은 집속 초음파 치료(HIFU) 원리를 이용해 슈링크와 1064파장을 조사하는 제네시스로 혈액순환 및 콜라겐 합성을 신속하게 유도해 탄력효과가 더 높다. 또 턱라인 스킨보톡스 등을 이용해 기존 슈링크보다 더 빠르고 탄력적인 V라인 효과도 볼 수 있다.

일반적인 슈링크시술이 비교적 지속력이 낮고 슈링크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을 1차, 2차 부스팅 프로그램을 통해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슈링크리프팅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선 슈링크300샷, 400샷 등 적합도 여부와 정품 사용 확인도 필요하다. 슈링크리프팅 시술은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리프팅 시술이므로 정품 팁이 아닐 경우 효과는 물론, 부작용도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만일 인근 병원이나 의료원과 비교해 슈링크가격이 지나치게 저렴하다고 해도 슈링크후기 등이 많다면 정품 팁을 사용하는지를 따져봐야 피해를 최대한 방지할 수 있다.

즉, 슈링크리프팅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선 전문의를 통해 피부 맞춤형 샷수를 조사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의료진을 통해 시술받는 것이 슈링크효과를 높이는 방법이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