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앱크, 온라인 유통 본격 확장한다
상태바
아카이브 앱크, 온라인 유통 본격 확장한다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컨셉·우신사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 입점
백·슈즈 등 이색 콘셉트 신제품도 선봬
아카이브 앱크 20SS시즌
아카이브 앱크 2020년 봄여름(SS) 시즌 캠페인 화보. 사진=코오롱FnC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2020 봄여름 시즌부터 새로운 상품을 출시해 온라인 유통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아카이브 앱크는 지난 17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우신사’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우신사는 여성 전문 쇼핑몰로 유명 내셔널, 디자이너 여성복, 잡화 브랜드들이 입점한 대형 유통 플랫폼이다.

아카이브 앱크는 다양한 소비 스타일에 맞춰 온라인 유통망을 다각화하고 새로운 성장 기반을 구축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상반기 중에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아카이브 앱크는, 온라인에서 이뤄지는 유통 흐름에 맞춰 온라인 중심으로 론칭했다. 작년에는 코오롱 온라인몰과 W컨셉에 입점한 바 있다.

이번 시즌 아카이브 앱크는 익숙했던 곳을 벗어나 낯선 곳에서의 일상을 즐기는 ‘나만의 낯선 시간’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을 전개한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기 위해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스타일수를 한정 지어 품질과 컬러에 집중했다.

3가지의 백과 슈즈도 새롭게 출시한다. ‘Aboobaa Bag’은 등에 업은 형태의 백팩으로 넉넉한 수납과 흐르는 듯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Veil Bag’은 플랫한 덮개가 덮인 빈티지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연출할 수 있다. ‘Cabbage Bag’은 양배추가 뒤집힌 미니백 형태로 가볍게 들 수 있다.

‘épke Loafer’는 낮은 플랫 형태가 아닌 적당한 굽을 가진 로퍼로 부드러운 라인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épke Back-less Loafer’는 로퍼와 같은 형태지만 슬리퍼처럼 뒤꿈치가 없는 슈즈로 드레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épke PUFFLAT’은 여성의 메이크업 스펀지와 유사한 푹신한 굽을 개발해 착화감에 더욱 신경 쓴 제품이다.

아카이브 앱크의 시그너처 컬러에 14가지 새로운 컬러도 추가됐다. 외국 식료품점에서 볼 수 있는 아이템에서 영감을 얻어 텐저린, 체리코크, 할라피뇨, 피스타치오 등 이색적인 네이밍을 채택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