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사랑나눔재단, ‘따뜻한 인생 한끼’ 신청자 모집
상태바
中企사랑나눔재단, ‘따뜻한 인생 한끼’ 신청자 모집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2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한 유현수 쉐프 참가
3월 18일 재단 홈페이지서 당첨자 발표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제2분기 ‘따뜻한 인생 한끼’를 접수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따뜻한 인생 한끼는 가족, 연인, 친구 등 평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복지시설 종사자 1004명을 대상으로 신청접수를 받는다.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맛있는 한 끼로 선물해 드리는 천사 프로젝트이다.

이번 인생 한끼 프로그램은 JTBC 인기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유현수 쉐프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선발자는 유현수 쉐프가 운영하는 ‘두레유’ 식사 이용권이 지급된다.

신청접수는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인생 한끼 신청사연 등 간단한 인적사항을 등록하면 된다. 2분기 선발인원은 300명이다.

대상자 발표는 3월 18일 재단 홈페이지 및 선발자에 한해 SMS발송으로 알릴 예정이다. 따뜻한 한끼 식사 후기사연 올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수 후기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김영래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따뜻한 인생 한끼를 통해 가족과 친구, 연인 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전해 줬으면 좋겠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과 참여를 통해 재단의 따뜻한 천사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360만 중소기업의 권익을 대변하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중소기업계의 사회공헌 확산을 위해 2012년 설립한 공익재단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중소기업 자녀 장학금 지원, 중소기업 임직원 연합봉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