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핸드백 ‘라 프리마’ 리뉴얼 출시
상태바
아르마니, 핸드백 ‘라 프리마’ 리뉴얼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2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라 프리마' 백 제품 연출컷.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조르지오 아르마니 '라 프리마' 백 제품 연출컷.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25년 전 디자인했던 브랜드 최초의 핸드백 ‘라 프리마’ 백을 올 봄 새로운 모습으로 재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첫 번째 라는 뜻의 라 프리마는 1995년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처음으로 디자인한 가방이다. 당시 아르마니는 여성성과 남성성, 정제된 디자인과 자유로움의 경계에서 고민했으며, 기능성과 심미적인 측면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라 프리마를 선보였다.

라 프리마는 부드럽고 우아하지만 절제된 디자인의 아르마니 여성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테일러드 재킷의 섬세한 디테일과 둥근 커팅, 볼륨감을 주는 주름 등이 중성적인 디자인으로 반영된 이 가방은 출시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라 프리마의 90년대 오리지널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한 채 좀 더 여성스러운 모습을 부각시켰다. 또한 이탈리아 최고 가죽 장인들의 숙련된 손으로 만들어내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하되 현대적인 제조 기법을 새롭게 적용했다.

라 프리마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크기의 클래식 숄더백과 라지 숄더, 두 가지 사이즈의 토트, 클러치 등 총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화이트, 블랙, 버건디, 카멜,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산 최고급 송아지 가죽으로 선보이며, 측면에 볼륨감을 주는 더블 주름(벨로우)가 특징이다.

숄더백은 플리츠 디테일이 적용된 아코디언 모양의 제품으로 오리지널 모델을 완벽히 재현했다. 유연해진 라인과 테일러링 스티치(바늘땀), 골드 색상의 로고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새로운 비율을 적용해 직사각형으로 연장한 숄더백도 함께 선보인다.

토트백은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과 이중 지퍼, 두 개의 핸들로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측면이 강조된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이다. 숄더백와 토트백의 내부에는 각각 3개의 포켓과 카드 홀더, 실제 거울이 내장돼 있는 미러 홀더와 립스틱 케이스가 있어 여성들의 작은 소지품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저녁 모임이나 파티를 위한 이브닝 클러치와 바게트도 함께 출시한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