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랩, 고용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안정 우수 평가’
상태바
룰루랩, 고용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고용안정 우수 평가’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 임금·일·생활균형·고용안정 지표 통해 강소기업 선별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룰루랩은 최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청년들의 좋은 일자리 지원을 위한 제도다. 고용노동부가 청년들의 취업 희망 요건인 임금, 일·생활 균형, 고용안정 등 세 가지 지표에서 우수한 성적인 보인 기업을 선별해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선정기업은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환경을 갖춘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은 것이다.

룰루랩은 세 가지 지표 중 고용안정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최용준 룰루랩 대표는 “젊은 기업으로 대표되는 룰루랩의 경우 임직원 대부분이 청년들이 차지하고 있다”며 “청년 직원들의 고용안정과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룰루랩은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이자 삼성전자 사내벤처 C랩(C-Lab) 출신 기업이다.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인 루미니(LUMINI)를 개발했다. 019년부터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을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 뷰티 산업에서의 피부 데이터 활용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