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서울시교육청서 꽃 나눔 행사
상태바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서울시교육청서 꽃 나눔 행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20.02.2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은행 이석용 서울영업본부장(왼쪽에서 두 번째), 조희연 서울시교육청 교육감(왼쪽에서 세 번째)가 농협은행 서울시교육청 직원들과 꽃 나눔 행사 진행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이석용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장(왼쪽에서 두 번째), 조희연 서울시교육청 교육감(왼쪽에서 세 번째)가 21일 농협은행 서울시교육청 직원들과 꽃 나눔 행사 진행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NH농협은행 서울시교육청지점 임직원들이 21일 화훼 소비 촉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서울시교육청을 찾아 교육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꽃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발생에 따른 졸업·입학식 취소 등으로 꽃 소비가 감소하고 가격이 하락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꽃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된 행사로 서울시교육청 공무원 500여명에게 화분을 전달하며 화훼 소비촉진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부탁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석용 본부장은 “코로나19 발병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꽃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는 영업점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꽃 나눔 행사를 지속 전개하는 등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소비촉진 분위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