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상품과 차별화한 디자인과 핏으로 3040대 고객 타겟”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2020 봄·여름 시즌부터 온라인 전용 상품을 확대한다
21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헨리코튼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주력상품인 파일럿코트의 온라인 전용 상품 버전 ‘파일럿-X’ 코트 3개 스타일을 출시,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4050대가 주 고객층인 헨리코튼이 더 넓은 고객층으로의 확대와 온라인 판매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한 셈이다.
이번 시즌 출시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은 3040대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한다. 헨리코튼의 기존 디자인보다 젊고 캐주얼한 것이 특징이다.
파일럿코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겨울 스테디셀러인 파일럿코트를 봄 계절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싱글코트 디자인으로 변형해 ‘파일럿-X lite’ 코트를 출시한다. 여기에 셔츠와 재킷을 섞어놓은 듯한 디자인의 ‘코튼 셔켓’과 반팔셔츠, 반팔티셔츠, 팬츠과 함께 토트백 등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했다.
팬츠의 경우 온라인 전용 핏을 새롭게 개발했다. 기존 상품보다 허벅지가 넉넉하고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실루엣으로 별도의 수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허리 단도 밴드로 디자인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도 10만~30만 원대로 기존 상품의 80%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한다.
헨리코튼은 온라인 전용상품 확대를 기념해 21일부터 코오롱몰에서 오픈 기획전을 진행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헨리코튼 토트백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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