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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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타,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2.21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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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브리타코리아 제공
사진=브리타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브리타코리아는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리타는 제품 개발, 생산, 판매 등 제품 개발, 생산, 판매 등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 철학과 브랜드 신뢰도가 우수하다고 평가받았다.

회사는 저그 타입의 정수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코코넛에서 추출한 친환경 막스트라+필터는 생수 500ml, 300개에 달하는 150L의 물을 정수할 수 있다. 브리타 제품을 사용하는 동시에 탄소 배출량과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여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다.

지난 2017년 10월 한국 지사 설립 이후 한국 시장에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여과’ 정수기로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했다. 최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로 웨이스트’의 대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브리타 관계자는 “브리타는 물에 대한 신념을 바탕으로 개발한 저그 타입의 정수기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감을 형성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경제적이며 안전하고 위생적인 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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