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신곡 ‘HOME’ 스케줄러 티저 공개
상태바
예지,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신곡 ‘HOME’ 스케줄러 티저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2.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4일 팬미팅서 'HOME' 무대 최초 공개…3월 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가수 예지가 21일 신곡 'HOME' 스케줄러 티저를 공개했다.  24일 티저 이미지 시작으로 컴백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사진=HOME 스케줄러 티저. 제공=제이지스타.
가수 예지가 21일 신곡 'HOME' 스케줄러 티저를 공개했다. 24일 티저 이미지 시작으로 컴백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사진=HOME 스케줄러 티저. 제공=제이지스타.

가수 예지(YEZI)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1일 오전 예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HOME'(홈)의 스케줄러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예지는 오는 24일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컴백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My Gravity'(마이 그래비티)에 이어 약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을 하게 된 예지는 'HOME'으로 가창력은 물론, 물오른 비주얼, 기존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을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활동으로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것도 약속한 예지다. 예지는 3월 4일 오후 8시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팬미팅도 개최, 'HOME' 무대 최초 공개까지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또 한 번의 신선한 변신을 예고한 예지의 'HOME'은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