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이병훈 교육연구소 소장과 ‘초등 학습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NE능률, 이병훈 교육연구소 소장과 ‘초등 학습전략 설명회’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2.1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NE능률이 내달 13일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병훈 소장과 함께하는 초등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두 시간 반 동안 진행된다. △국영수 공부비법 △자녀 성향에 맞는 교육법 △초등 독해 홈스쿨링 방법 등의 강연으로 이루어진다.

1부에서는 MBC ‘공부가 머니?’에 패널로 출연 중인 이병훈 교육연구소 소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국어, 영어, 수학 등 과목별 필수 학습 영역과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비법을 알려줄 계획이다. 이어 자녀 성향에 맞는 학교 선택법과 집에서 효과적으로 공부시키는 방법에 대해 공개한다.

2부는 NE능률의 교육 전문가가 ‘초등 독해 홈스쿨링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강연에서는 NE능률의 초등 국어 학습서 ‘세 마리 토끼 잡는 초등 독해(세토독해)’ 소개와 함께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독해 공부법을 가르쳐준다.

설명회는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NE능률플러스 카페’에서 2월까지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2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NE능률 관계자는 “학습 기초를 쌓는 초등 시기에는 올바른 교육법으로 자녀의 학습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과목별 공부법부터 올바른 자녀 교육법까지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