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신현웅 예비후보 4.15 총선레이스 본격 돌입
상태바
정의당 신현웅 예비후보 4.15 총선레이스 본격 돌입
  • 오범택 기자
  • 승인 2020.02.1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예비후보 등록 마쳐
“노동자, 서민을 대표하는 정치 펼칠 터”
지난 18일 4.15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포즈를 퓌하고 있는 신현웅 민주노총 서산태안위원장 모습/사진=오범택 기자
지난 18일 4.15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민주노총 서산태안위원회 대표 신현웅 /사진=오범택 기자

[매일일보 오범택 기자] 민주노총 서산태안위원회 신현웅 대표가 정의당 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총선레이스에 본격적으로 뛰어 들었다.

이날 신현웅 예비후보는 “서산·태안 지역에서 노동자와 서민, 약자를 대변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신현웅 예비후보는 태안에서 출생하여 태안중, 태안고, 명지전문대학을 졸업하고 LG화학에 입사하여 지역 노동운동과 시민운동에 투신하여 서산 지역 재야의 대표 인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정의당 서산태안위원회 조정상 위원장은 “노동자, 서민들이 안심하고 표를 몰아 줄 수 있는, 언제나 당신 편에 설 수 있는 후보자가 후보 등록을 마쳤다”며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신현웅 예비후보는 “대산 공단과 태안 화력발전소 노동자들을 중심으로 지지세를 결집해나갈 계획”이라며, “현재의 민주당 정부와 지난 자유한국당 정부에서 실망한 분들이 정의당을 선택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벌여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산·태안 지역에서는 신현웅 예비후보와 더불어 자유한국당 성일종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후보가 예비후보로 나선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