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선쿠션 2종 출시…‘상황에 따라 선택 사용’
상태바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선쿠션 2종 출시…‘상황에 따라 선택 사용’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1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리 ‘수딩 쿨러 톤업 선쿠션’과 ‘비타 시카 마일드 선쿠션’ 제품 연출컷. 사진=아티스트리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암웨이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상황에 맞춰 간편하게 골라 쓸 수 있는 선쿠션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본연의 자외선 케어에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더했다.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특허 받은 ‘수딩 쿨러 콤플렉스’는 피부 진정을 돕는다. 뉴트리라이트 블랙커런트를 포함한 20가지 이상의 엄선된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 또한 피부와 닮은 아티스트리 신원료 리피듀어가 피부 겉부터 꽉 잠가주는 수분막을 형성해 풍부한 보습력도 제공한다.

‘아티스트리 수딩 쿨러 톤업 선쿠션’은 SPF50+ PA++++ 의 자외선 차단력에 피부 진정 효과도 담고있다.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핑크 칼라민이 함유돼,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해 들뜸 없는 글로우 피부를 완성한다. 오후에는 톡톡 가볍게 두드려 칙칙해진 얼굴의 다크닝을 커버할 수 있다.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우유단백질, 유럽 산간지역에서 자라는 아르니카 몬타나 꽃 추출물이 피부 윤기를 더해준다.

‘아티스트리 비타 시카 마일드 선쿠션’은 순한 사용감으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슈퍼 시카, 비타민 나무오일, 블랙 커런트 등 스킨케어 성분을 담았다. 햇빛을 물리적으로 산란시키는 논-나노 무기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했다. 여린 피부에도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얇은 밀착감과 잔여감이 느껴지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전무는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기본적인 제품이고, 보다 쉽고 간편한 데일리 케어를 위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아티스트리 선쿠션으로 자외선 차단 이상을 넘어, 순한 사용감과 생기 있는 피부톤까지 함께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