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프라임 투자상담 서비스' 오픈
상태바
대신증권, '프라임 투자상담 서비스' 오픈
  • 황인욱 기자
  • 승인 2020.02.1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신증권 제공
사진=대신증권 제공

[매일일보 황인욱 기자] 대신증권이 온라인 고객을 위한 '프라임 투자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7일 주식 및 금융상품 투자상담과 포트폴리오 관리를 원하는 대신증권 온라인 고객을 위해 '프라임 투자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프라임 투자상담 서비스'는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를 통해 주식, 펀드, ELS, 채권, 금융상품 거래를 하면서 전문가의 조언을 필요로 했던 경험이 있었거나, 혼자 거래하면서 어려움을 느꼈던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이 서비스는 프라임 어드바이저가 온라인과 유선을 통해 1:1 맞춤 투자상담과 추천 종목 및 금융상품 등을 제시해 주는 서비스로 주식, 펀드, ELS, 채권, 금융상품 전문가로 구성된 10여명의 프라임 어드바이저가 활동한다.

이 서비스는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에서 24시간 대고객 상담창구 역할을 하는 챗봇 '벤자민' 또는 투자상담 전용센터로 연락해 이용하면 된다.

정경엽 프라임영업부장은 "고객들의 투자상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증권전문가들과 함께 '프라임 투자상담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프라임 어드바이저와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이 올바른 투자정보를 가지고 보다 많은 수익을 거두게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금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