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홈케어 전문인력 HC 양성…‘세라케어 서비스 확대한다’
상태바
세라젬, 홈케어 전문인력 HC 양성…‘세라케어 서비스 확대한다’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방문 통한 제품 점검 및 관리 진행
세라젬이 고객 정기 방문 서비스인 ‘세라케어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사진=세라젬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세라젬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고객 정기 방문 서비스인 ‘세라케어 서비스’를 시행하고, 이를 위해 전문인력인 힐링 컨설턴트(HC)를 확대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라젬은 척추의료가전 기업으로 집에서 척추 온열 마사지 관리를 통해 피로를 풀어주고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홈 케어 의료가전을 생산하고 있다. 고객들이 제품의 사용법을 정확히 알고, 지속적으로 제품을 관리 할 수 있도록 홈 케어 서비스도 전문적으로 운영한다.

세라케어 서비스는 올해 2월부터 제품을 구매하고 서비스 사전 동의를 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세라젬 본사직영의 애프터 관리 시스템이다. 세라젬은 양질의 세라케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홈 케어 전문인력인 HC의 채용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고 꾸준히 양성한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HC는 1대1 고객 전담 케어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잘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정기적으로 직접 고객을 방문해 제품 원리 및 활용법을 설명할 뿐 아니라 제품 점검과 자외선(UV) 살균 등 제품 관리를 진행한다.

세라젬 HC는 나이와 경력에 상관없이 여성 누구나 상시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이후에는 회사의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홈 케어 전문 인력으로 거듭나 거주지 인근의 구매고객을 담당하여 관리하게 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홈 케어 전문인력 HC를 채용하고 양성하는 것은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구매고객이 세라젬의 가치를 느끼고 꾸준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중심의 경영 방침에 부합하는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