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사우디 골프 시장 개발 나선다
상태바
골프존뉴딘그룹, 사우디 골프 시장 개발 나선다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2.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사우디와 저변 확대 MOU 체결
양 측 관계자들이 MOU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뉴딘그룹.
양 측 관계자들이 MOU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뉴딘그룹.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이 사우디아라비아가 국가 경제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골프 시장 육성에 주요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3일 사우디아라비아 킹압둘라경제도시에서 열린 골프 사우디 서밋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정부 조직인 골프사우디와 사우디아라비아 골프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해각서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 정부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골프존뉴딘그룹과 대중 참여 프로그램 보급을 촉진한다.

골프존뉴딘그룹은 학교 골프 교육, 라운드용 골프시뮬레이터 중심의 체육 문화공간, 스윙 분석 및 연습 전용 GDR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실내외 골프 아카데미 등 사업을 전개한다.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는 “MOU 체결을 통해 골프존뉴딘그룹이 사우디아라비아 골프 산업 육성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의 첨단 기술력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력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사우디아라비아 골프 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