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도내 우수제품 소셜마케팅 지원 대상 공모
상태바
강원도, 도내 우수제품 소셜마케팅 지원 대상 공모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0.02.1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기업 선정 지원 계획
강원도 청사(사진제공=본사 황경근 기자)
강원도 청사(사진제공=본사 황경근 기자)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강원도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도내 우수제품 홍보를 위해 2020년도 소셜마케팅 지원 대상을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강원 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2년 이상 영업 활동 중인 도내 기업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4개 기업에 대해서는 홍보 영상 제작,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지원은 물론, 도에서 발행하는 온․오프라인 매거진 ‘동트는 강원’에 기사를 게재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신청서 접수는 오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 도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훈 대변인은 “제품 홍보 및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업체에게 좋은 기회” 가 될 수 있어,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도내 기업들이 많이 참여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강원 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는 도내 제철 농산물,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도루묵, 옥수수, 절임배추 등 총 36회에 걸쳐 약 33억 원어치 판매 실적에 기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