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용 구미시장, 인동동 시민 공감·소통 간담회 “성료”
상태바
장세용 구미시장, 인동동 시민 공감·소통 간담회 “성료”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0.02.1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현안·건의 사항 등 공유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난 12일 인동동을 찾아 주민과의 공감·소통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난 12일 인동동을 찾아 주민과의 공감·소통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장세용 구미시장은 2020년 경자년 시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를 위해 지난 12일 오후 2시 인동동을 찾았다.

이날 행사는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 김득환 경북도의원, 안주찬·신문식·장미경 시의원, 대한노인회 박두호 구미지회장, 지역 유관단체장, 시청 관계자 주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문창균 인동동장의 사회로 지역의 현안사업과 건의사항 등을 공유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어 주민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냈다.

특히 장세용 구미시장의 시정설명을 통해 구미시의 미래 비전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에 이어 주민들의 주요 질의 내용은 천생역사문화공원 조성, 국민체육센터(수영장) 건립, 학서지생태공원 조성, 황상동 고분 조성, 이계천 조성사업, 천생산 개발, 등 내용이 주를 이루었다.

간담회를 통해 주민들은 자유롭게 장 시장에게 시정과 지역에 대한 조언과 건의를 했고 장 시장은 주민들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하며 공감·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장세용 시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과 질의에 대해 주민들이 공감 할 수 있는 해결 방안을 관계부서에서 찾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시장에게 건의와 궁금한 사항은 인동동장을 통해 전달해 주시면 언제든지 답변을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